처진 볼, 팔자주름 등 개선 가능한 엔도타인 미드페이스란?
  • 매체 : 에듀인뉴스
  • 작성자 : 전체관리_2
  • 작성일 : 2020.10.30 13:02:56

 

 


 에듀인뉴스

처진 볼, 팔자주름 등 개선 가능한 엔도타인 미드페이스란?

 

 

                                                                     

 

 

처진 볼, 팔자주름 등 개선 가능한 엔도타인 미드페이스란?


아름다운 모습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욕망이 남성에 비해 훨씬 강한데,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계획하고자 주름이나, 처진 피부, 노화의 흔적을 없애기 위해 성형외과의 문을 두드린다.


동안성형은 수술뿐만 아니라 시술을 함께 통틀어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의 개선 성형을 일컫는데 근본적인 노화의 원인을 해결하는 안면거상술, 이마거상술 등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다. 그 외에도 보톡스나 필러 등과 같은 간편한 주사시술로 동안의 효과를 나타내는 쁘띠 성형이 많이 소개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처럼 수많은 동안성형의 방법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효과적이며 탄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엔도타인 미드페이스이다.


눈꺼풀 아래부터 입 사이를 미드페이스라고 한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중력의 작용, 반복적인 근육의 움직임, 그리고 개인적인 생활습관의 차이로 인하여 이 부위의 피부, 지방 및 근육이 아래쪽으로 처지게 된다. 이런한 형상이 나타남에 따라 뺨은 처져보이게 되고, 눈꺼풀 아래는 부풀거나 움푹 들어가서 서클까지 나타나기 시작한다.


그리고 코에서부터 입가로 내려오는 주름은 더욱 깊어지게 된다. 엔도타인 미드페이스 수술은 처진 뺨의 피부조직을 들어 올려 얼굴윤관과 볼의 통통함을 자연스럽게 고정시켜 줌으로써 수술 후 자연스럽고 젋어진 얼굴 모양으로 되돌려 주는 수술이다.


박리 된 연조직을 엔도타인 5개의 돌기에 걸어 고정 시켜주는 방법이며, 방법은 간단하지만 효과는 뛰어나다.


눈 밑 눈썹라인에 3~5㎜정도 작은 절개를 해서 처진 부분을 제거하고, 엔도타인을 적당한 위치에 고정해서 팔자주름에서 눈 밑까지 쳐지기 전의 위치로 올려서 고정한다. 아래 눈꺼풀과 주름에 붙은 근육을 분리하고, 여분의 지방을 제거하거나 지방을 둘러싸는 격막을 강하시키고 동시에 분리된 피부와 근육을 위쪽과 바깥쪽으로 당겨서 늘어진 피부와 근육을 절제하여 깨끗하게 봉합해 주는 방법이다.


최근에는 40~50대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젊은 20~30대들도 동안 열풍에 힘입어 얼굴피부의 탄력을 증대시키기 위해 병원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따라서 연령에 따라 개개인마다 다른 피부 타입, 노화의 패턴 등을 고려해 그에 맞는 적합한 리프팅 수술을 적용해야 한다.



무분별한 성형 및 시술은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기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관련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마블성형외과 서일범 원장


 


 


  •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