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착법 쌍커풀 수술 통해 호감형 첫인상 만들 수 있을까?
뉴스포인트
자연유착법 쌍커풀 수술 통해 호감형 첫인상 만들 수 있을까?
자연유착법 쌍커풀 수술 통해 호감형 첫인상 만들 수 있을까?
최근 경력자들의 능력이 높이 평가되면서 사회초년생들의 취업문턱 넘기가 바늘구멍 통과하기 만큼 힘든 실정이다.
따라서 사회초년생들은 전문지식을 쌓는 것 외에도 갖가지 노력을 마다하지 않고 있다.
요즘 취업생들의 ‘첫인상’ 좋게 만들기 위한 열풍이 한창이다. 그중에서도 쌍꺼풀수술을 비롯한 눈매교정술은 기본.
이제 여성뿐 아니라 날카로운 눈매를 교정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남성들도 늘어나고 있다.
눈은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대표적인 부위로, 국내 성형수술 중 가장 많이 시행되는 부위로도 손꼽힌다.
그만큼 흔한 수술이다 보니 개인마다 만족도가 천차만별인 것도 사실. 쌍꺼풀수술을 하더라도 ‘한 것 같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최근 트렌드다.
이에 그 만족도가 매우 높은 ‘자연유착법’ 쌍꺼풀수술이 ‘자연스럽다’는 세간의 평가를 받으며 크게 각광받고 있다.
기존의 쌍꺼풀수술이 자연스러워지는 데 대략 1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됐다면, 자연유착법 쌍꺼풀수술은 쌍꺼풀에 미치는 힘의 분배가 균등하게 이루어져
3∼6개월 정도면 선천적인 쌍꺼풀처럼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준다.
기존의 쌍꺼풀수술은 강제적으로 실을 연결해 쌍꺼풀 라인을 만들었으나, 자연유착법은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발한다.
수술시간도 약 30분정도로 짧고 간단하며, 수면마취로 환자가 느끼는 통증도 미비한 것이 대표적인 장점이다.
마블성형외과의원 유기현 원장은 “자연유착법쌍꺼풀수술은 기존에 강제적으로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방법과는 달리,
쌍꺼풀 라인을 따라 피부와 눈을 뜨는 근육(상안검거근)사이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발하는 방법으로
그 결과가 마치 선천적으로 쌍꺼풀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처럼 매우 자연스러워 수술 후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해마다 열리지 않는 취업문으로 힘겨웠던 장미족, 현재의 취업난이 두려운 사회초년생이라면 시원하고 부드러운 눈매교정을 통해
자신감 있는 눈빛, 밝은 웃음으로 면접관들의 호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본다.